전자제품 / / 2023. 10. 23. 08:14

1544-3651 린나이 가스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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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는 고장이 나기 전에 미리 점검을 해 놓는 게 좋다. 하지만, 멀쩡한 보일러를 점검한다는 것도 어쩐지 찜찜하게만 느껴져 대부분 꺼려한다. 그래서 사전점검보다는 조금의 이상증상이 나타나면 즉각 서비스신청을 하라고 조언하는 편이다. 많은 경우 보일러는 고장이 나기 전에 에러코드가 뜬다든지 조짐이 보인다. 요즘은 대부분 가정에서 가스보일러를 사용하지만 아직도 기름보일러와 전기보일러를 사용하는 가정도 많이 있다. 종류와 상관없이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출장접수를 하면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수리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아래 린나이 서비스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 출장접수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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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지역 서비스센터 위치안내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3가지

보일러 점검과 수리는 출장을 기본으로 한다. 보증기간 이내라면 무료출장 및 점검/수리가 가능하지만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는 기본 출장비용이 20,000원(야간/토요일/일요일/공휴일 24,000원)이 발생한다. 서비스센터 이용하는 방법은 총 3가지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접수하는 방법,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는 방법, 챗봇을 이용해 출장접수하는 방법이 있다. 이 세 가지의 공통점은 접수 후 담당 출장기사님과 통화를 꼭 거쳐야 한다는 점이다. 청각장애 등 AS접수가 불편한 경우 손말이음센터 중계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린나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1544-3651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651 상담원 연결

가장 고전적이고 편리한 방법이긴 하지만 싫어도 들어야 하는 자동음성안내와 대기시간은 시간적 여유가 넘치는 사람이 아니라면 권장하고 싶지 않은 방법이다. 전화를 걸자마자 인공지능 상담봇의 음성이 바로 나온다. 업무시간 안내가 먼저 나오는데 여기까지 듣는 데만도 30초가량 소요된다. 상담봇이지만 서비스는 음성으로 요청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상담사 연결"이라고만 해도 인식을 하고 상담사를 연결해 준다.

 

📞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65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접수 방법

린나이 서비스 공식 페이지 AS접수 화면 이미지
온라인으로 서비스 접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빨간박스안의 내용만 입력하면 된다.

 

린나이 공식 사이트에는 서비스 접수 페이지가 따로 있다. 간단히 이름과 휴대폰 번호 그리고, 주소만 입력하면 바로 접수가 완료된다.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이 방법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새벽에 갑자기 보일러가 고장 나는 경우 전화연결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서비스 접수를 해 놓으면 좋다. 겨울철 서비스 접수는 순차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1분 1초라도 먼저 접수하는 게 유리하다. 온라인 접수 완료 후 보통 24시간 이내 담당기사가 배정되고 방문 날짜/시간 및 고장 증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전화가 온다. 24시간이 지나도 전화가 오지 않으면 직접 고객센터에 확인 문의를 해 보는 게 좋다. 가끔 접수 누락이 발생하는 사례가 들려오기 때문이다.

 

린나이 보일러 출장 AS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똑똑한 챗봇을 이용한 서비스 접수 방법

린나이 챗봇 서비스 화면 캡처

사실상 챗봇을 이용해도 AS접수는 위에 설명한 페이지에서 해야 한다. 물론 상담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챗봇 페이지는 공식 사이트보다 이용하기가 매우 편하다. 채팅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고, 직관적인 아이콘을 통해 클릭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했을 때 내가 미처 몰랐던 서비스를 함께 안내해 준다는 점이었다. 예를 들어 출장 예약을 요청하면 예약뿐만 아니라 예약 취소 및 일정변경 서비스까지 함께 제시해 준다. 제품별 자가진단도 스마트하게 안내해 주기 때문에 린나이 챗봇 서비스는 꼭 한번 이용해 볼 만하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챗봇 상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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