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300series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방법

반응형

에브리봇 물걸레 전용 청소기는 가성비 제품으로 판매가 많이 된 로봇청소기다. 먼지 흡입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20~30만원대에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살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는 사용자들이 많다. 다만 자체 AS망을 갖추고 있지 않아서 AS가 조금 불편하다.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는 판교본사로 보내야만 AS를 받을 수 있다. 지금부터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어려워 마시고 한 단계씩 따라 해 보시기 바란다. AS는 접수부터 수리된 제품을 받기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된다고 보면 된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AS접수 센터 바로가기

 

[[나의목차]]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접수방법

AS접수는 전화접수와 온라인 접수 두가지 방법이 있다. 가능하면 전화접수보다 온라인 접수를 추천한다. 전화접수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접수과정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능하면 상담문의는 전화로 하고 AS접수는 온라인 접수를 권장한다.

에브리봇 온라인 접수 폼 캡처 이미지
에브리봇 온라인 접수 폼 캡처 이미지

 

온라인 신청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상단 링크를 통해 접수페이지로 이동해서 접수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그리고, 문의내용을 적으면 접수는 완료된다. 접수가 완료되면 상품을 포장해 놓으면 1~2일 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해서 제품을 수거해 간다.

 

에브리봇 AS처리과정

에브리봇 AS처리과정
에브리봇 AS처리과정

 

위의 방법으로 AS접수가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접수 확인 후 정상 접수되었다고 입력한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안내에 따라 제품을 포장을 해 놓으면 택배수거가 이루어진다. 수거된 택배는 센터에 입고되어 제품을 수리하고 되고 수리된 제품은 다시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된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 070-4938-7920 / 이메일 AS@EVERYBOT.NET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12:30 ~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1길 7 (판교동) AK타워 2층

 

배터리 사용과 보증기간

에브리봇 제품에서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근본적인 부품으로 사용된다. 이 리튬이온 배터리는 500회 이상의 충전과 방전을 가능하게 해 주며, 이는 구매 일로부터 1년 동안 보장되는 사항이다. 더불어, 배터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항상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배터리의 수명은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차이가 나기도 하므로 이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LED 오류알림 램프

제품이 동작 중에 에러가 발생하면, 이는 작동을 중단하고 20분 동안 오류 안내 멘트와 함께 깜박이는 LED 표시등으로 나타난다. 이때 사용자는 전원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서 상황을 재확인해야 한다. 만약 동일한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을 취해야 한다. 또한, LED 표시등의 색상도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노란색은 충전 오류를 나타내고, 빨간색은 충전 오류를 제외한 다른 오류를 나타낸다.

 

벽이나 가구에 부딪히거나 현관에서 떨어질 때

전면 센서창은 부드러운 천으로 조심스럽게 닦아야 한다. 화장실이나 현관 같이 높이 차이가 있는 지역 바로 앞에 신발 등의 물건이 있다면, 제품이 떨어질 위험이 있다. 이러한 물건들은 치워두는 것이 좋다. 또한, 화장실이나 현관의 높이 차이가 5cm 미만이라면 제품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본 제품은 많은 수의 장애물 감지 센서를 갖추고 있지만, 사각지대인 벽이나 가구에는 충돌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