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 / 2024. 4. 2. 12:08

고객지원 하츠 서비스센터 AS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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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는 주방 후드, 가스쿡탑, 전기쿡탑 및 빌트인기기(가스레인지)와 환기장치를 다루는 업체다. 오늘은 하츠 서비스센터의 AS신청 방법과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하츠 AS접수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하츠 고객센터 유선으로 문의하는 방법과 두 번째는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츠 앱으로 AS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

 

[[나의목차]]

 

하츠 A/S 접수 방법 세가지

하츠 고객센터 전화문의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06번이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한 시간 동안이다. 주말에는 고객센터 문의를 하지 않기 때문에 AS접수를 할 수 없다.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하츠 AS 신청 과정

 

하츠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여 고객지원센터 > AS신청으로 이동하여 접수할 수 있다. 고장 부분과 내용을 직접 입력하고 제출하면 AS담당자가 검토 후 신청자에게 직접 연락을 드리고 방문이 필요한 경우 방문 수리를 진행한다.

 

하츠 공식 홈페이지 AS접수 바로가기

 

하츠 앱을 통한 AS접수

하츠는 특별하게 전용앱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하츠앱을 다운로드하면 어플을 통해 쉽게 AS신청이 가능하다. 하츠앱은 오늘의 날씨 정보나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농도등 공기질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또, 우리 집 하츠 제품의 점검일, 소모품 주문, 제품 유지관리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츠 수리비용

제품의 무상 수리 기간은 구매 후 1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 기간 내에는 대부분의 문제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러나 일부 제외 항목에 대해서는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는데, 이는 서비스 정책 안내에서 명시된 유/무상 처리 항목에 따라 다르다.

 

수리에 대한 유상 서비스 비용은 필요한 자재비와 출장비로 구성되며, 출장비는 위치에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20,000원으로 책정된다. 고객은 수리 서비스를 받기 전에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에 카드 결제를 통해 수리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리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평일에만 가능하며, 주말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수리를 받고 나서 동일한 문제가 3개월 이내(수리 날짜를 기준으로) 다시 발생한다면, 고객은 무상으로 다시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이러한 정책은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어 있다.

 

제품 보증기간 안내

"소비자기본법"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규정에 따라,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존재한다. 이 기간은 제조 업체나 판매자가 제품에 발생한 자연적인 결함에 대해 비용 없이 수리해 줄 것을 보증하는 시간을 의미한다. 이 보증 기간의 시작점은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이며, 이 구매일은 제품 보증서나 구매 영수증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별 판매 이벤트를 통해 구입된 제품의 경우, 하자 보증 보험 증권에 기재된 기간이 적용된다. 제품 보증서나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제조 날짜를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보증 기간을 설정한다. 예를 들어, 제조 날짜가 2015년 1월 1일인 경우, 2015년 1월 1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가 보증 기간으로 적용된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 기간이 기본 기간의 절반으로 감소한다.

 

제품이 영업 목적이나 장소에서 사용될 때, 차량이나 선박 같이 평소와 다른 환경에서 사용될 때, 공공장소에서 사용 빈도가 높을 때, 가정용이 아닌 용도로 사용될 때 중고 제품 구매 시 보증 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다. 또한, 당사가 판매하지 않은 수입품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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